켈로그 전면 영양 표시제

 

켈로그의 새로운 영양표시는 “좋은 것만 드려요” 라는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고 소비자들이 균형 잡힌 식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하나의 도구로서, 일반인들이 건강을 위해 하루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들을 얼만큼 먹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더욱 보기 쉽고 알기 쉽게 표시하여 현명한 식품 선택과 이용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.

 

기존에 100g기준으로 표기했던 %영양소 기준치를 소비자들이 실제 식생활에서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보다 현실적인 기준인
1회 분량(어린이 제품 30g, 성인제품 40g)으로 바꾸어 표기하는 한편, 이러한 정보를 더욱 눈에 띄고 보기 쉽게 제품포장의
전면으로 옮겨 배치하였습니다.

Nutrition label
켈로그 영양표시는 왜 필요한가?
 

켈로그 영양표시에서 더욱 보강된 %영양소 기준치를 참고하면 하루 동안 식품 섭취를 통해 얻게 되는 영양 요소들에 대해 이해하고,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꼼꼼히 챙겨 더욱 현명하게 식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

 

특히 열량과 지방, 당분, 나트륨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특별히 관심이 높은 영양소 섭취율을 확인해보고 스스로 조정함으로써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으며, 나아가 보다 현명하게 식품을 선택할 수 있는 안목도 기를 수 있습니다.

 

%영양소 기준치

일일 영양소 기준치란 일반인이 하루에 섭취해야 할 영양소의 양을 정해놓은 것입니다.

FAQ

올바른 식품선택을 돕는 영양소 기준치에 대해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